2017 Korean American Festival of O.C.

Oct. 20th Fri - Oct. 22nd Sun



About Korean American Festival of O.C.

오렌지카운티 한미축제


캘리포니아 오렌지 카운티는 주변환경과 교육환경이좋아 많은 한인들이 밀집한 지역으로 한인상권과 살기좋은지역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특히 오렌지카운티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서 열리는 한미축제는 지금까지해온 한인축제와 다르게 다민족축제로 명실공히 글로벌시대에 맞추어 다민족의 교류와 협력으로 미 주류사회와 타민족 컴뮤니티도 함께 어우러져 유대를 강화하고 서로를 이해하며 성장할수있는좋은 기회가 될것입니다.

특히 이번축제는 오렌지 지역사회의 발전과 회합을 더욱 다지는 행사가 될것이며 또한 우리 이민사회의 단합과 위로와 사랑이 넘치는 미주류사회에 한인들의 활약을통해 한국에 우수한 기업들의 상품을알리고 한국에 전통문화와 정서를 심어주며 한류열풍을 재연하는 축제가 될것입니다.

그리하여 한국인의 정체성과 자부심을 갖게되는 축제의 장이 될것입니다.


오렌지카운티 한인사회


오렌지카운티에 살고있는 한인인구는 캘리포니아 전체인구 50만명중 9만명이 거주하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수천개에서 수만에이르는 한인사업체와 체류신분, 유학생 그리고 상사지사 요원들이 있으며 시정부와 카운티에서 인정하는 한인상가표지판이 22번 고속도로와 가든그로브(Garden Grove Bl.)길 선상, 비치(Beach Bl.)길과 부룩허스트(Brookhurst Bl.)길 동서로 “KOREAN BUSINESS DISTRICT”라는 안내표지판이있고 1800여개의 한인사업체와 타인종 고객들도 많이있습니다.




회장 인사


미주한인 이민 113주년 을 맞이하는 뜻깊은해에 한미축제재단 에서는 모든 아시안 국가가 참여하는 다민족축제를 25만 오렌지 카운티 교민들과 함께 열게되어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반세기를 넘어오는동안 제 2의 “코리아 타운”을 만들어 성공과 번영을 일구었고 미국에서 제일 살기좋은 안전한곳에서 많은 한인정치인과 경제인들이 배출되었고 정치적, 경제적, 사회적으로 성공을 계기로 한미관계발전에 기여하고 미 주류사회 일원으로서 지역사회 발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민족임을 재 인식시키는것은 물론 자라나는 후손들에게는 한국인으로서의 긍지와 자부심을 갖게하고자 범 아시아를 대표하여 다민족축제를 열게되었습니다.

특별히 이번 축제는 각 단체와 협력업체가 직접 참여하는 범 컴뮤니티 축제로 타운도 살리고 우리 컴뮤니티가 성장하는 모습을 주류사회에 알리고 우리의 결집된 힘으로 세계적인 축제로 자리매김 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

특별히 후원하여주시는 후원업체와 적극적으로 참여하시는 각 단체및 협회 그리고 한국의 지자체, 각 아시안 컴뮤니티, 상공회의소 모든분께 머리숙여 감사를드립니다. 여러분 가정과 사업체위에 하나님의 은총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한미 축제재단
회장 조봉남





2017 Korean American Festival of O.C.

Oct. 20th Fri - Oct. 22nd Sun

9772 Garden Grove Blvd Garden Grove CA 92844